에버콜라겐 : 생각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피부가 약한 사람들일수록 화장품을 고르는 일에 하기 어려움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은 일반 소비자들은 점점 다양해지는 코스메틱 가운데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할 지 정확히 확인 할 수 없다. 근래에 업계에서는 피부 트러블과 같은 성인 여드름을 야기하지 않는 순한 화장품이 주목 받고 있다. 실제로 민감성뷰티 브랜드 스킨구하리에 따르면 에버콜라겐 여드름으로 고민하고 있는 이들이 뷰티에 대한 상식이 없어도 손 쉽게 성인, 청소년 성인 여드름 코스메틱을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것이다고 이야기 했다. 

그 방법은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이다.

논코메도제닉이란 트러블 등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성분이 배합되지 않음을 뜻하는 코스메틱 솔루션으로, 논코메도제닉 뷰티은 트러블성 피부에도 사용이 적합특정 제품을 가르킨다. 스킨구하리의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토너 역시 논코메도제닉 공부 완료 코스메틱이다.

특별히, 세수 후 가장 제일 처음에 처방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되어 오랜 보습과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저자극, 피부진정, 유수분밸런스 조절 3가지에 도움을 주는 트리플 이펙트 시스템으로 더욱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검게 튀어나오거나 빨간 뾰루지 같은 것이 자글자글하게 올라오는 것을 좁쌀여드름 또는 화이트헤드라고 한다. 조그맣게 작게 튀어나왔다고 해서 붙은 이름이지만 정식 명칭은 폐쇄성 면포인데 마스크 착용이 계속되면서 과잉 http://www.bbc.co.uk/search?q=콜라겐 피지나 모공 막힘 등으로 말미암아 좁쌀여드름이 생겨 고민인 때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염증을 동반한 트러블은 아니지만 오히려 없애기가 더 하기 불편한 여드름인데, 주로이 두둑해진 각질층이 모공을 막아 내보내지 못한 피지나 노폐물 등이 모공에 쌓여 툭 튀어나오듯이 발생하게 된다. 

좁쌀피부 트러블은 손으로 때때로 만지거나 억지로 짜내면 여드름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 좁쌀 여드름 뷰티을 사용해 케어해주는 것이 좋고 충분한 수면과 규칙적인 생활, 올바른 식습관 등 뷰티 외적인 부분도 신경을 써 피부가 여유있게 휴식하고 회복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같은 좁쌀여드름을 해결하기 위한 색다른 방법은 방치된 각질과 노폐물 등을 최선으로 제거해주고 근본적으로 피지와 각질을 컨트롤해서 케어해주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다.

image